이어 “1차 면담 때는 기본적으로 탐색전이었다고 볼 수 있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발전했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14 16:44본문
아고다마스터카드 정 본부장은 미국이 상호 관세 부과를 90일 유예한 걸 두고는 “지금처럼 미국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이렇게 높은 관세부과를 한 적은 없었다”면서 “협상의 상황, 조건이 앞으로도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비자카드아고다 이번에는 구체적인 어떤 협상의 어떤 큰 틀을 협의하는 자리였다”면서 “그리어 대표는 트럼프 대통령의 의중을 잘 읽고 한국, 일본과의 협상을 되도록 원만하게 처리하고 싶은 의지가 있는 걸로 파악했다”고 말했습니다.
정 본부장은 상호 관세와 관련해 우리 입장을 많이 전달했다며, “그리어 대표는 우리 측 입장을 청취하고 중간중간 자기 생각이나 미국이 한국에 희망하는 사항들에 대해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했다”고 회담 상황을 전했습니다.
미·중 관세 전쟁 심화로 국내 기업이 받을 영향에 대해서는 “그동안 우리 기업들이 중국 비즈니스를 상당 부분 조정한 걸로 알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이 중국에서 거래하고 있고 100~150% 관세가 매겨지는 상황에서 기업들과 긴밀하게 협의해 최적의 대응을 찾도록 정부가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전글오피마스터 최신주소 파주오피 양산오피 오피러브 부산달리기 부천휴게텔 25.04.14
- 다음글h59해커구인합니다ㄱ*텔레contiTEAM{% 25.04.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