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반값 월세존·오피스텔 세제혜택" 김문수, 청년 부동산 공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죄인이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24 21:37본문
롯데백화점웨딩박람회 사업자에게 사용한 카드 소비 증가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환급하는 사업이 있는데, 이는 사용처가 전통시장 등으로 한정되는 문제가 있다”며 “더 많은 소상공인이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지역화폐로도 환급되도록 사업 설계가 수정될 필요가 있다”고 했다.
롯데백화점결혼박람회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22일 대학가 반값 월세존 등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부동산 정책 공약을 발표했다. 대학가 원룸에 대한 건적률·용폐율 등 부동산 규제를 완화해 원룸 월세를 기존보다 더 싸게 공급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이외에도 청년층의 주거 수요가 존재하는 오피스텔의 공급률을 높이기
위해 오피스텔 보유자에게는 세제 혜택을 주겠다는 내용도 포함시켰다.규모의 추경은 국내총생산(GDP) 증가 효과가 0.1%포인트에 그치는 등 민생 회복을 위한 마중물이 되기에는 너무나도 부족한 수준”이라며 “소비 진작을 위해서는 효과가 입증된 지역화폐 발행지원 예산을 비롯해 항공기 참사와 경북 산불 재해로 위축된 관광 소비를 회복시키는 예산이 증액돼야 한다”고 했다.
또한 진 정책위의장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진화 장비 등 재해・재난 대응 예산이 증액돼야 하며 대한민국이 인공지능(AI) 강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AI 예산도 증액되어야 할 것”이라며 “농어업 지원을 위한 예산도 반영되어야 할 것”이라고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