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해래몽래인주식 292만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5-01-05 14:02본문
지난해 3월 아티스트 유나이티드는 290억 원을 투자해래몽래인주식 292만주를 취득, 최대.
최근 이정재는래몽래인과 합병, 아티스트스튜디오로 상호를 변경하고 사업 확장에 나서기도 했다.
잘 나가는 배우이자 감독이기도 하고 사업가이기도 하지 않냐는 말에 이정재는 "회사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사업가는 아니다.
제 연기생활, 제 연출이나 프로듀싱하는 제작일을 더 활발히 하기 위해 회사를 하는.
배우 이정재가 개런티부터래몽래인인수과정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정재는 2일 서울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마이데일리와 만나 인터뷰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만든 제작사래몽래인(현아티스트스튜디오)을 인수 과정에서도 경영권을 두고 창립자인 김동래 전 대표와 법정다툼을 벌였다.
대원미디어가 속한 방송과엔터테인먼트 관련주(네이버 증권)에는 에스엠 콘텐트리중앙 지니뮤직 하이브 쇼박스 뿌리깊은나무들 KNN 덱스터 위지윅스튜디오 디지틀조선래몽래인에이스토리 하이브 포바이포 큐브엔터 키이스트 SBS 대원미디어 판타지오 티비씨 코퍼스코리아 에스엠 에프엔씨엔터.
'재벌집 막내아들'(2022) 제작사래몽래인을 인수하는 과정에서도 경영권 편취 의혹이 불거졌고, 김동래 전 대표를 상대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내는 등 법정공방을 벌였다.
이정재는 "회사를 운영하다 보니래몽래인을 인수하는 과정도 생겼다.
지금 드라마, 영화 시장이 너무 위축되다 보니 투자 회사마저도.
‘오징어 게임2’ 배우 이정재가래몽래인(현 아티스트스튜디오) 인수 과정에서 불거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정재는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 인터뷰에서래몽래인인수 과정에서 불거진 논란에 대해.
먼저 이정재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등을 제작한래몽래인을 인수하게 된 배경으로 "회사(아티스트컴퍼니)를 운영하면서 제작사를 인수하는 과정도 생겼다"며 "저희가 판단했을 때 영화와 드라마 시장이 크게 위축돼 있다.
예전 같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본도 필요해 회사를 매입하는 결정을 내렸다.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배우로 발돋움한 이정재가 '고등학교 동창' 한동훈 국민의힘 전 대표와 함께 찍은 사진부터래몽래인인수과정의.
만들어온래몽래인을 인수했다.
아티스트유나이티드는 유상증자를 통해래몽래인의 최대 주주가 됐으나 이후 경영 방향을 두고래몽래인창립자와 갈등을.
앞서 아티스트유나이티드는 지난해 10월 31일래몽래인주주총회에서 이정재, 정우성, 이태성 아티스티드 대표 등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 등을 모두 가결했다.
또 아티스트유나이티드는 같은 해 12월 13일 임시주주총회에서 국내 탑티어 매니지먼트사인 아티스트컴퍼니와의 합병.
이후래몽래인은 아티스트스튜디오로 상호를 변경하고 새 출발에 나섰다.
하지만 '재벌집 막내아들' 등 킬러 콘텐츠 제작 이력이 있었음에도래몽래인은 최근 몇 년간 적자행진을 이어가고 있던 상황.
지난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23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
4% 감소했으며 동기간 영업적자도 지속되고 있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