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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장기적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3-08 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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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산답례품올해 사업 전략은 생성형 인공지능(AI)뿐만 아니라 이와 연관된 데이터, 분석툴까지 확산하는 것입니다.” 함기호 아마존웹서비스(AWS) 코리아 대표가 5일 서울 역삼동 사무실에서 신년 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 고객을 위한 2025년 전략'을 주제로 발표하며 이같이 말했다.답례품우산 함 대표는 올해 사업 전략을 △생성형 AI와 데이터를 통한 혁신 △대규모 이전(마이그레이션) 및 현대화(모더나이제이션) △산업 특화 파트너십 3가지로 구분했다.우산각인차세대 세이지메이커 AI를 통해 데이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을 이끈다. 이는 기존 머신러닝(ML) 개발·운영 도구에 '데이터분석'과 'AI 통합 데이터 저장소(레이크하우스)'를 더한 개념이다. 이를 통해 하나의 도구로 다양한 데이터 이용자들이 데이터를 교류할 수 있도록 한다. 마이그레이션 및 모더나이제이션 사례도 확대한다. 함 대표는 “클라우드 전환 핵심은 기존 데이터 등을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마이그레이션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AI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그런 기반을 만드는 모더나이제이션까지 이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AWS코리아는 지난해 LG유플러스 통합시스템(BSS), 대한항공 AI콘택트센터(AICC) 등에 마이그레이션 및 모더나이제이션을 지원한 바 있다. 산업 특화 파트너 소프트웨어(SW) 벤더를 선정해 공동 마케팅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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