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못했고주주연대는 주주 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5-03-28 05:50본문
하지만, 끝내 김 대표는 주주들을 설득하지 못했고주주연대는 주주 행동 플랫폼 '엑트'에서 지분 약 15.
15%를 모아 연임을 저지했다.
오스코텍 현 경영진 측 지분은 최대주주인 김정근 대표 지분(12.
사실상 주총에서주주연대가 승리하면서 제노스코의 상장 여부도 불투명해졌다.
이외에 오스코텍주주연대가 찬성한 집중투표제 의무화(찬성 42.
78%)와 비상근감사 이강원 선임(찬성 45.
36%) 안건은 가결됐고,주주연대가 반대한 사외이사 조형태 선임(반대 40.
김 대표가 추진해오던 제노스코 상장에 반발한 주주들이 주주총회에서 연임에 제동을 걸었다.
아워홈 구 전 부회장은 2021년 6월 아워홈의 대표이사로 취임해 2023년에는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하는 등 경영 능력을 입증했지만, 지난해 장남과 장녀의연대에 밀려 이사회를 떠난 바 있다.
구지은 전 아워홈 부회장이 최근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회사 지분 매각과 관련해 깊은 우려를 표명했다.
구지은 전 아워홈 부회장이 27일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회사 지분 매각과 관련해 우려를 표한 것으로 확인됐다.
구 전 부회장은 이날 서울 강서구.
구 전 부회장은 지난 2021년 6월 아워홈 대표이사에 취임해 2023년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냈으나 작년 경영권을 노린 장남-장녀연대에 밀려 이사회를.
구지은 전 아워홈 부회장이 27일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회사 지분 매각과 관련해 우려를 나타낸 것으로 확인됐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구 전 부회장은.
구 전 부회장은 2021년 6월 아워홈 대표이사에 취임해 2023년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냈으나 작년 경영권을 노린 장남-장녀연대에 밀려 이사회를.
씨씨에스 소액주주들이 결성해 지분 약 8%를 모은주주연대는 그린비티에스 측을 지지하고 있다.
그린비티에스는 초전도체를 개발했다고 주장해 화제를 모은 권영완 교수가 공동대표로 있는 회사다.
애초에 씨씨에스가 주식 시장에서 주목받은 건 2023년 11월 권영완 교수를 사내이사로 영입했기 때문이었다.
27일 열린 오스코텍 주주총회에서 사측이 상정한 안건인 김 대표 재선임안이 소액주주연대의 반대로 부결됐다.
소액주주연대가 상정한 안건 5건 중 2건(집중투표제, 비상근 감사 1인 선임)은 통과됐다.
소액주주연대는 지난해 10월 오스코텍이 지분 59.
12%를 들고 있는 제노스코가 한국거래소에 코스닥시장.
구지은 전 아워홈 부회장이 27일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회사 지분 매각과 관련해 우려를 나타낸 것으로 확인됐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구 전 부회장은.
구 전 부회장은 지난 2021년 6월 아워홈 대표이사에 취임해 2023년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냈으나 작년 경영권을 노린 장남-장녀연대에 밀려 이사회를.
소액주주연대는 티웨이항공 매각 과정에서 예림당과 대명소노그룹 간 거래에 내부자 미공개정보 이용, 불공정 거래, 배임 등 위법 행위가 있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주장한다.
서울남부지검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은 예림당 나성훈 대표와 티웨이항공 사내이사를 상대로 배임, 공정거래법 위반, 내부자 비공개정보.
오스코텍과 소액주주연대는 27일 정기주주총회를 마치고 제노스코 상장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양 측은 제노스코의 레이저티닙 기반 현금흐름과 R&D 자금 조달 방안에서 강한 의견 차를 보였다.
질의응답은 한 시간 넘게 이어졌지만 결국 합의점을 찾지 못한 채 끝났다.
◇레이저티닙 현금흐름 확대.
- 이전글[비아마트] 칵스타 1+1병(20캡슐) 25.03.28
- 다음글DaisoDB--}{최신해선디비해킹디비판매^$ ㄱ%각종단가문자디비판매합니다[◀◀[텔 25.03.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