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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위 바예카노는 유럽대항전 진입까지 2.5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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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nion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5-04-04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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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위 바예카노는 유럽대항전 진입까지 2.5경기 승리가 필요한 부분이고, 에스파뇰은 강등권으로 떨어지기까지 1경기 차이를 두고 있어 서로 각각 목표가 다른 상태에서 승리가 필요한 첫 30라운드다.사전에 대비를 해야 하는데 대체적으로 승격하는 팀들은 2부 리그에서 했던 방식을 고스란히 1부 리그에서도 한다.그러면서 수비적인 밸런스가 좋다보니 7위에 있는 라요 바예카노는 10승10무9패라는 성적을 내고 있고, 여기에 33골 31실점을 하고 있다. 득점 자체가 매우 적은 수치에서 7위는 경이로운 결과이다. 크록스는 ‘못생긴 신발’이라고 비판받았지만 오히려 이를 마케팅 포인트로 삼아 인기를 끌었다. 크록스 액세서리인 ‘지비츠’로 알록달록 꾸민 신발을 모델들이 신고 있다. /크록스 제공 ‘크록스(Crocs)’는 역사상 가장 사랑받으면서도 동시에 미움받은 신발 브랜드로 평가된다. 지금은 의사들의 필수 아이템이자 아이들의 애착 신발이 됐지만 한때 ‘I hate crocs dot com’(나는 크록스가 싫어요 닷컴) 같은 블로그가 생길 정도로 안티팬이 많았다. 2010년에는 미국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최악의 발명품 50개에 포함되며 혹평을 받기도 했다.그러나 크록스는 ‘뭉툭한 앞코에 숭숭 난 구멍이 있는 못생긴 신발’을 있는 그대로 인정했다. 역으로 ‘추한 것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슬로건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미워하는 감정을 적절히 활용해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한 것이다. 지난해 크록스는 전년 대비 4% 증가한 41억달러(약 5조9500억원)의 매출을 거두며 성장세를 이어갔다.신간 <틀을 깨는 사람들>은 크록스를 포함해 스포티파이, 에어비앤비, 틱톡 등 파괴적 혁신을 달성한 13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 전략을 분석한 책이다. 미국 경영 전문 저널리스트 샐리 퍼시가 이들 기업의 창업 배경에서부터 성장 과정, 성공 요인 등을 압축적으로 제시한다. 그는 “혁신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마케팅, 영업, 제품 개발에서 기존의 틀에 박힌 사고를 벗어나려는 강한 의지”가 이들 기업을 게임 체인저로 만들었다고 강조한다.책은 각 분야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은 기업의 과거를 조명한다. 독립영화 배급사로 시작해 전 세계 수많은 팬을 거느린 미국 영화 제작사 A24 역시 크록스처럼 흑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비평가들은 A24 영화를 두고 “너무 엉망이어서 보는 사람이 지친다”고 혹평을 쏟아냈다. 하지만 이 회사는 굴하지 않고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했다. 영화 ‘미드소마’에선 한여름 스웨덴 축제를 배경으로 밝은 낮에도 느낄 수 있는 공포감을 선사했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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